o.remove();
const img = document.createElement('img');
img.src = $event.target.src;
img.className = 'max-w-full max-h-full object-contain rounded-lg';
o.appendChild(img);
document.body.appendChild(o);
}
">
매일 '이 음료' 3잔 마시면… 대장암 위험 77% 떨어져
매일 '이 음료' 3잔 마시면… 대장암 위험 77% 떨어져 이해나 헬스조선 기자 가 - 가 + 2022/03/22 09:23 국립암센터, 김정선 교수팀, 대장암 환자 포함 2000여명 분석 결과 ▲ 커피를 매일 3잔 이상 마시는 사람의 대장암 발생 위험이 77%나 낮았다는 연구 결과가 국내에서 나왔다./사진=게티이미지뱅크 커피를 매일 3잔 이상 마시는 사람의 대장암 발생 위험이 77%나 낮았다는 연구 결과가 국내에서 나왔다. 커피의 대장암 예방 효과는 남성에서 더 뚜렷했다. 22일 한국식품커뮤니케이션포럼(KOFRUM)에 따르면 국...
m.health.chosun.com
저의경우(대장암3기b)
5년완치판정(2021.11)전.후에 걸쳐 꾸준히
2~3잔(아메리카노블랙)을 마시고
있는데..
글쎄요,내년6년5개월차 검진
결과를 보면 어느정도
알겠죠.ㅎ